본문으로 바로가기
대메뉴로 바로가기
협의회소개
인사말
설립목적
조직현황
회원가입안내
회원현황
후원안내
홍보동영상
찾아오시는길
사업안내
협의회사업
사회복지정보센터
광역푸드뱅크
사회공헌센터
임직원전문교육
좋은이웃들
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
대체인력지원센터
교육신청
교육안내신청
교육도우미
복지정보
공지사항
협의회 소식
소통의 장
복지뉴스
사회복지도서관
자료실
일반자료실
사회복지시설 기관검색
신규기관 신청하기
정보수정요청
로그인
회원가입
메뉴마스크
협의회소개
인사말
연혁
회원현황
회원가입안내
조직현황
후원안내
홍보동영상
찾아오시는 길
사업안내
협의회사업
사회복지정보센터
광역푸드뱅크
사회공헌센터
임직원전문교육
좋은이웃들
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
대체인력지원센터
교육신청
교육신청
교육도우미
복지정보
공지사항
협의회소식
소통의 장
복지뉴스
사회복지도서관
자료실
일반자료실
사회복지시설기관검색
신규기관신청하기
정보수정요청
Education application
교육신청
교육안내신청
교육도우미
교육도우미
홈
교육신청
교육도우미
수강이력(영수증, 수료증 발급)
교육신청절차
결제 및 환불
결제
협의회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교육비는 온라인 전자결제시스템(카드/실시간 계좌이체)을 통해 진행됩니다.
교육신청이 접수되더라도 기한내 교육참가비 결제가 되지않으면 교육신청이 자동취소됩니다.
카드전표/현금영수증 출력 바로가기
교육프로그램 신청에 따른 "회원"/"비회원" 구분
회원 :
홈페이지 로그인을 위해 가입한 회원이 아닌 우리 협의회에 평생·개인·단체회원으로 가입한 개인 및 시설·단체를 말함 (회원은 교육 수강료의 30~50%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.)
회원명단은
이곳(회원명단 보기)
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환불절차
교육신청 취소 및 수강료 환불요청은
교육일로 부터 3일전
까지 교육신청 취소 및 환불요청 공문(신청자 명단 기재)을 제출하신 시설·단체에 한해 환불해 드리며, 그 이후에는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.
교육불참시 최소 3일 전까지 협의회로 연락해 주셔야 하며,
사전 연락없이 2회 이상 교육에 불참
할 경우 향후 우리 협의회가 시행하는 교육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