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교육도우미

  • 교육신청
  • 교육도우미

결제

  • 협의회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교육비는 온라인 전자결제시스템(카드/실시간 계좌이체)을 통해 진행됩니다.
  • 교육신청이 접수되더라도 기한내 교육참가비 결제가 되지않으면 교육신청이 자동취소됩니다.

    카드전표/현금영수증 출력 바로가기

교육프로그램 신청에 따른 "회원"/"비회원" 구분

  • 회원 : 홈페이지 로그인을 위해 가입한 회원이 아닌 우리 협의회에 평생·개인·단체회원으로 가입한 개인 및 시설·단체를 말함 (회원은 교육 수강료의 30~50%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.)
  • 회원명단은 이곳(회원명단 보기)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환불절차

  • 교육신청 취소 및 수강료 환불요청은 교육일로 부터 3일전까지 교육신청 취소 및 환불요청 공문(신청자 명단 기재)을 제출하신 시설·단체에 한해 환불해 드리며, 그 이후에는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.
  • 교육불참시 최소 3일 전까지 협의회로 연락해 주셔야 하며, 사전 연락없이 2회 이상 교육에 불참할 경우 향후 우리 협의회가 시행하는 교육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.